초급 프리 단가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2년동안 SI 회사를 다니다 프리랜서 전환을 희망하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친구가 소개 시켜준 사람이 러브콜을 보내서 프리 일을 시작하려고 했는데요.
은행권 초급 SI 350을 불렀습니다. 이미 이전 회사에서도 350 이상은 받고 있었습니다.
요즘 경기가 안 좋은 것은 알고 있지만 이런 제안 받아야 하는 걸까요? 말로는 1개월간 보고 올려준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2년동안 SI 회사를 다니다 프리랜서 전환을 희망하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친구가 소개 시켜준 사람이 러브콜을 보내서 프리 일을 시작하려고 했는데요.
은행권 초급 SI 350을 불렀습니다. 이미 이전 회사에서도 350 이상은 받고 있었습니다.
요즘 경기가 안 좋은 것은 알고 있지만 이런 제안 받아야 하는 걸까요? 말로는 1개월간 보고 올려준다고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