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 연봉
안녕하세요
예전에 MES 연봉에 대해서 글 썼던 이제 2년차 신입입니다.
여러 책임님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회사에 연봉협상 때 질렀습니다
결과적으론 3600에 했지만 처음 얘기할때 2533만원을 얘기하는거에 1차 충격받고 퇴사카드 꺼내면서 3시간 얘기하니 결국엔 들어주네요
여러 조언 감사했습니다.
내년에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예전에 MES 연봉에 대해서 글 썼던 이제 2년차 신입입니다.
여러 책임님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회사에 연봉협상 때 질렀습니다
결과적으론 3600에 했지만 처음 얘기할때 2533만원을 얘기하는거에 1차 충격받고 퇴사카드 꺼내면서 3시간 얘기하니 결국엔 들어주네요
여러 조언 감사했습니다.
내년에 찾아뵙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