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노는 프리 많나용?
올해까지 계약인데 예산날라가서 내년 연장은 불투명해졌고 jobs보니 고급단가가 중급단가가 되버렀네요 내년에 어찌될런지...현재도 플젝 많이없고 노는 프리분들 많나요? 제주위엔 다 일하던데...시장동향이 궁금하네요 안에 있으니 체감이 안되서...다음 준비를 해야하는디
올해까지 계약인데 예산날라가서 내년 연장은 불투명해졌고 jobs보니 고급단가가 중급단가가 되버렀네요 내년에 어찌될런지...현재도 플젝 많이없고 노는 프리분들 많나요? 제주위엔 다 일하던데...시장동향이 궁금하네요 안에 있으니 체감이 안되서...다음 준비를 해야하는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