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프리 단가 상황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세종,대전에서 Si,SM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는 10년차 개발자입니다
작년에 SM 690으로 계약하고 이번년도 12월에 끝납니다
코로나,경기 이슈로 요즘 단가가 많이 내려 갔다고 하는데 .. 다른 프리분들은 보통 어느정도 가져가시나요??
물론 플젝,역할마다 다르겠지만 요즘 시장 상황이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세종,대전에서 Si,SM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는 10년차 개발자입니다
작년에 SM 690으로 계약하고 이번년도 12월에 끝납니다
코로나,경기 이슈로 요즘 단가가 많이 내려 갔다고 하는데 .. 다른 프리분들은 보통 어느정도 가져가시나요??
물론 플젝,역할마다 다르겠지만 요즘 시장 상황이 궁금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