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간 + 대기기간 2달 si 신입
안녕하세요! 선배님들의 경험과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신입입니다.
이제 처음 시작을 하기 위해 si 회사에 입사하게 되었는데요
고민이 있습니다.
입사할 때 교육기간이 있는 건 말해줘서 알고있었다만 월급이나 교육비라도 나올줄 알았는데 전혀 나오지않고 점심값만 제공이더라구요 세가지 질문으로 추합할 수 있을거같고 선배님들의 생각을 말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래 교육기간이 이렇게 긴가요? (예상 교육기간 한달 - 한달 반, 대기기간 후 프로젝트 인터뷰 후 투입 총 2달정도 기간(요즘 경기가 좋지않아 프로젝트 잡기가 쉽지않다 함)으로 생각 되고 그 때 까지 급여 없을 예정 첫 투입 후 계약서 작성 할 것이라고 말함)
그냥 꾹 참고 다녀볼까요 다른데 지원하면서 면접 생기면 가볼까요
언제나 고민 되지만 si vs sm 뭐가 신입한테는 더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