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월급날이 휴일이면 휴일전에 입금되는게 맞죠.?
프리만 4년차인데
이번에 월급날이 일요일이어서
당연히 금요일에 업체에서 입금되겠지 생각했는데
입금이 안되었더라구요
( 너무 바쁘고 정신없으니 토요일 오후에 깨달음..;)
급한것도 아니고 3년정도 거래한 업체라서
그냥 실수려니 하고 월요일에 문자 날렸더니
월급날이 일요일이면 휴일전에 나올수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서 월요일에 지급할수도 있다고 답장 왔네요 ㅎㅎ
입금은 금방 바로 해주긴 했는데요
순간 어이 없던.?
정규직 합쳐서 십몇년 직장 생활중에
전날 아닌 날에 받은건 이번이 처음인데..;
혹시 업체에서 이야기한게 맞나요.?
개인적인 상식선에서는 얼척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
알았다라고 일단 해놨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