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희망 연봉 얼마 불러야 적당한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소기업 면접이 잡혔는데 희망 연봉 물어보면 얼마가 적당할까요? 회사는 경기도에 있습니다. 국비지원 학원 출신 이고 직무는 웹 개발 입니다. 전에 면접 본 곳은 희망 연봉 물어봐서 3,000 불렀었거든요.. 중소기업에선 신입 3,000 주려는 곳은 잘 없나요? 경상도에서 올라가는거라 꼭 합격 했음 좋겠네요 ㅜㅜ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소기업 면접이 잡혔는데 희망 연봉 물어보면 얼마가 적당할까요? 회사는 경기도에 있습니다. 국비지원 학원 출신 이고 직무는 웹 개발 입니다. 전에 면접 본 곳은 희망 연봉 물어봐서 3,000 불렀었거든요.. 중소기업에선 신입 3,000 주려는 곳은 잘 없나요? 경상도에서 올라가는거라 꼭 합격 했음 좋겠네요 ㅜ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