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체불..
임금체불 11일째... 입니다.
9월 말에 전사적 공지해주고, 급여가 나오긴 하는 것인지 더 기다려야 하는 것인지 회사는 언급조차 하지 않고 있네요..
지금 IT업계가 전체적으로 힘든 것일 까요..
사회생활 시작한지 몇년 안되었고 이런경우도 처음이라 어찌해야 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내채공 납입도 3번 남았는데 말이죠..
만약 급여를 전혀 받지 못하는 상황까지 간다면 무엇을 받아놔야 하는 것인지.. 대응은 어떻게 해야하는것인지.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