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오프라인 자바 스터디 모집합니다.
저는 현재 자바, 스프링으로 개발을 하는 현업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더 나은 개발자가 되기 위해 자바를 심도 있게 공부하려고 하는데요. 현재 제 로드맵은
자바(기초) - 모던 자바 인 액션 - 이펙티브 자바 - 디자인 패턴 - 클린코드(and 리팩토링)
순으로 진행하고 있고
현재 모던 자바 인 액션과 이펙티브 자바를 두 챕터씩 한 주에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1장)
혹시 함께 공부하며 더 나은 주니어 개발자가 되기에 주저함이 없으신 분이 계시다면 아래 오픈톡으로 연락주세요. 현재 인원은 7개월차 신입 개발자 두명있습다.
함께하실 두 분을기다립니다.
오프라인, 일주일에 1번 3시간 가량.
저세한 사항은 오픈톡에서 얘기 나누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의견 제시도 환영입니다.
인원 다 구하면 글은 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