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에서 프리 다시 프리에서 정규직..
안녕하세요
10년 넘은 정규직 생활을 하다가 프리랜서로 일했습니다.
나이 더 먹기 전에 마지막 정규직 도전을 하는 중인데요
중견기업 위주로 지원했고 조금 기대한게 있었는데
급여가 참.. 현타오네요 ㅎㅎ
영끌 7 + 복지 좋음, 영끌 7.5 + 복지 없음 중에 골라야 하는데
뭔가 허탈하고 슬픕니다.
다시 프리랜서를 해야하나..일단 정규직을 들어가봐야 하나 너무 고민됩니다.
프리랜서 단가도 많이 낮아졌던데..
지금 정규직 안들어가면 후회할라나요 ㅎㅎ
너무 고민됩니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