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이전으로 인한 실업급여 신청 가능할까요? ㅠㅠ
이번에 회사가 다른지역으로 이전하여 원거리 출퇴근 불가로 자진퇴사 후 실업급여 신청을 하려고하는데 제 상황에서 신청이 될까요..
1. 회사가 이전하기 전에도 출퇴근 왕복 5시간 30분정도 걸렸습니다. 이전 후에도 왕복 5시간 ~ 5시간 30분 정도로 비슷하게 걸리는데 이 경우 실업급여 신청이 불가 할 수 있나요? (집 주소는 동일합니다.)
2. 이전 후 교통비 추가 지급이 있었습니다. 기숙사 제공은 없구요. 이런경우 실업급여 신청이 불가능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