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인원한테 인수인계 하라는게 말인지... 따져야 될까요?
아니 나갈거라 하니까 회사에서 공고도 올려놨드만
뽑을 사람은 경력자를 원하던데 경력자가 올 턱이 있나
당연히 신입도 두세명 겨우 지원하는 회사면서
나이 많은 사람 지원했다고 거르는건지 사람 안구하고
그냥 내부에 다른 웹 프로그램 하는 친구한테 인수인계 하라고 하네요
뭐 그러면 그 친구한테 월급이라도 더 주던가 한 사람 몫을 더 줘놓고 어쩌자는건지
저도 그 친구한테 인수인계 하고 싶은 마음도 없는데 말이죠
그리고 웹 프로그램 하던 사람이 장비 통신하는 프로그램 짜라고 하면 잘도 하겠다
아오 그냥 모르겠고 저도 그 친구랑 별로 얘기하고 싶지도 않고 인수인계도 말해가면서까지 하기도 싫고
인수인계 해봐야 그 친구 성격상 연락 허벌나게 올텐데
코드 주석이나 쓰고 프로젝트 파일들 경로나 문서로 만들고 나가고 싶네요
진짜 끝까지 앞뒤도 안맞는거 내세우니까 골 빠개지다 못해 진짜 다 뿌시고 싶네
내 머리통 터뜨려서 회사 곳곳에 파편 튀기고 싶을 정도로 열받습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