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도 주요 채용기간이 따로 있나요??
대기업 공채들 같은경우 상반기 하반기 1년에 보통 2번에 걸쳐서 채용을 하잖아요? 연봉이 낮은 si 중소기업들도 그런식으로 채용을 하는지 아니면 그 외 기간에도 채용이 자주 있는지 궁금합니다. 신입기준이요!
대기업 공채들 같은경우 상반기 하반기 1년에 보통 2번에 걸쳐서 채용을 하잖아요? 연봉이 낮은 si 중소기업들도 그런식으로 채용을 하는지 아니면 그 외 기간에도 채용이 자주 있는지 궁금합니다. 신입기준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