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째 쉬는중
슬슬 11월에 일해보려고 컨택해서
11월을 예상하고 있었으나…
딜레이되었다는 말과 함께,
남은건 ㄴㅎ ㅇㄷㅇ 있는데 이거라도 가실?
이라고…
(물론 죽기 싫어서 안감)
네.. 지금 상황이 악화되고 있는건 확실하군요.
취준생은 취업 힘들어지고 프리는 일거리가 줄어들고 있더라도 단가와 퀄리티가 낮아지는 상황.
슬슬 11월에 일해보려고 컨택해서
11월을 예상하고 있었으나…
딜레이되었다는 말과 함께,
남은건 ㄴㅎ ㅇㄷㅇ 있는데 이거라도 가실?
이라고…
(물론 죽기 싫어서 안감)
네.. 지금 상황이 악화되고 있는건 확실하군요.
취준생은 취업 힘들어지고 프리는 일거리가 줄어들고 있더라도 단가와 퀄리티가 낮아지는 상황.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