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시 연봉
이직을 위해 면접을 봤네요
희망연봉이 이직 회사의 연봉 테이블보다 높아서
연봉 마지노선을 저에게 물어보는데 일단 생각해서 말씀드리겠다 했습니다
희망연봉 기준으로해서 어느정도를 내려서 최소선을 말해야 사측에서도 수용할수 있을까요
참고로 희망연봉은 현재 연봉보다 1000을 올린 수치입니다(퍼센트로는 20%)
마지노선이 너무 낮아도 너무 높아도 안되니 그 적정선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최소선이 사측에서도 수용이 안되면 채용이 결렬 될수 있을것 같아서요
만약 그렇게 된다면 그대로 끝인건지 다시 최소선을 재협상하면 채용 진행이 되는 건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