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IT업계 신입으로 들어왔는데, 연봉 평균 인상율이 어느정도인가요??
4년제 대학 졸업하고
개발과 아예 무관한 업종에서 일하다가
올해 학원 수료하고 중소 IT업체에 입사했습니다.
대졸 신입 연봉은 2800만원 고정이라고 하고
딱 2800 받고 있는데
비전공자 신입의 중소개발업체 연봉 인상율은
어느정도인가요??
2~3프로 정도라고 듣긴 했는데
그럼 계산해보니까 달에 5만원 정도 오른다는 뜻인데
딱 이정도인가요??
4년제 대학 졸업하고
개발과 아예 무관한 업종에서 일하다가
올해 학원 수료하고 중소 IT업체에 입사했습니다.
대졸 신입 연봉은 2800만원 고정이라고 하고
딱 2800 받고 있는데
비전공자 신입의 중소개발업체 연봉 인상율은
어느정도인가요??
2~3프로 정도라고 듣긴 했는데
그럼 계산해보니까 달에 5만원 정도 오른다는 뜻인데
딱 이정도인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