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flutter 스터디를 모집하고 있어요! (온/오프라인)
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flutter를 이제 막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혼자서 하려다가, 흐지부지 되어서 이번에는 같이 플루터를 공부할분들이 있다면
더좋을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사실 목표나 일정, 구체적인 것들은 조율이 필요한 부분들이라고 생각되지만
저의 목표는 flutter를 지속적으로 공부하기위한 틀을 다지는 것입니다.
일단 같이 프로젝트를 시작해보거나 스터디를 함께 해보고 싶은데
오프라인 스터디는 서울 2호선 (저의 경우 신대방역) 이나 부근역.
온라인 스터디는 언제라도 편하게 조율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flutter에 대해서 같이 이야기하시거나 스터디에 관심있으시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오픈프로필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