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학원 커리큘럼 뭐가 더 괜찮나요 ?ㅜ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를 지원받고 국비학원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
현재는 다니던 회사를 퇴사하였고 실업급여를 타먹고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추천해주시는 3대 학원 쌍용 kh 중앙 이렇게도 알아보긴했는데
쌍용 kh 는 강남권이라 이동시간만 왕복 3시간40분소요되서 ... 포기하고
이대나 신도림 홍대근방으로 알아보고있습니다.
kh도 당산에 지점이 있어서 오는 화요일에 상담이 있긴하구
중앙은 면담을 하고왔는데 17일날 개강이더라구요 ..그런데 지금 제가 실업급여 4차를 받는 달인데요
그런데 하필 실엽급여4차는 구직활동후에 고용센터를 무조건 방문해야한다고 하는데 하필 17일날이 인정요청해야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고용센터에 전화를 해서 다른방법이없냐고 여쭤봤는데 14일정도 까진 미룰수가 있는데 고용센터도 월-금 만 운용하여
도저히 빠질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중앙은 다니고싶어도 실업급여문제로 갈수가 없게...되버렸네요
이젠컴퓨터랑 kh 이 두곳 지금 생각중인데 어디가 더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다른곳 추천해주실만한 학원이 있을까요 ?
그런데 kh는 당산 , 종로 지점 강사진을 보니 ... 이력이 너무 없어요
여기까지가 kh 당산이랑 종로
여기가 이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