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입니다
매주 월/수/금 3회 진행하며, 각 회차당 2~3문제씩, 1주일간 총 7문제를 공지합니다.
진행 방식은,
다음 문제 공지날까지풀이와 해설을 블로그 또는 깃헙에 작성링크 공유(선택사항) 다른 사람들 풀이와 해설 읽어보기
이렇게 진행합니다.
온/오프라인으로 모이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공유한 링크를 보면서 추가 학습하는 자습형 스터디 입니다.
자율성과 강제성 그 중간 즘을 노린 스터디입니다.
남녀노소/경력/지역/학력/프로그래밍 언어 모두 제한은 두지 않습니다.
문제는 프로그래머스 2단계로 진행(필수 참여)하며
일주일에 1~2회씩 codility 또는 leetcode 에서 1문제씩 추가로 선정합니다.(선택 참여)
비참여 인원은 불시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ti8GdHf
(슬랙을 통해 진행합니다. 위 오픈 채팅으로 메세지 주시면 슬랙 참여 링크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