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가 바라보는 스타트업은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을 준비중인 예비 창업자입니다.
고등학교 때까지 컴퓨터 전공하며 리눅스, c언어 등을 배우며 기능경기대회까지 참가한적이 있으나
지금은 관광분야로 전과하여 석사수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타트업이 플랫폼화 되면서 개발자 구인에 관심이 많은데요.
실제로 개발자 분들이 바라보는 스타트업의 인식, 분위기, 현황 등이 궁금하네요.
만약, 스타트업 회사에서 구인을 한다면 어떤 요소들이 매력적으로 느껴지시나요?
성장 가능성, 연봉, 복지, 업무 환경 등등...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생각하시는 스타트업을 어떻게 인식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특히나 CTO급 분들의 생각이 궁금하네요.
그 외에도 스타트업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