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가 연봉에 영향을 주나요?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제 막 4학년 졸업을 앞둔 신입 개발자입니다.
현재 일학습병행제라는 학교와 기업을 연결하여 학교 교육 대신 회사에서 교육을 받고
실무를 경험해보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 입니다.
여기서 좋은 평가를 받는다면 자연스럽게 취직으로 이루어지고요.
그렇다 보니 만약 이 곳에 취직을 하게 된다면 이번 3차 정보처리시험(실기)가 취직 전
마지막으로 정보처리기사를 딸 수 있게 되는 기회가 됩니다.
변명에 가깝지만 최근에 정말 바쁜 활동으로 실기 준비를 할 기간이 모자라 취득을 할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정보처리기사가 연봉에 영향을 주는지, 현재 따지 않으면 불이익이 있을지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