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주말 수학 스터디
안녕하세요, 주중에 개발 일을 하면서 주말에 틈틈히 수학을 공부하려고 합니다.
혼자 하기가 외로워서 스터디를 모집하고자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wWKmlKf
시간과 장소는 이야기하면서 조율이 가능합니다.
각자 토픽은 수학과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 자유입니다.
지난번에도 OKKY에서 인원을 모집한 적이 있는데,
20여분이나 지원해주셨지만 대부분은 참여하지 않았고, 일부 오신 분들도 몇번 하고 마셔서 없어졌습니다.
매번 나와야한다는 압박은 없지만, 그래도 한달에 한번 정도도 오기 힘드실 것 같다면 참여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빡빡하게 공부만 해야하는 것은 아니고, 사는 이야기나 질문/답변도 좋습니다.
공부하신 것을 세미나 형태로 여셔도 좋구요.
함께 공부해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