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러닝을 배우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딥러닝을 배우고 싶은 비전공자입니다.
추후에 제가 공부한 분야에 접목시키면 도움이 될거란 생각이 들어서 배워보려고 생각하고는 있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막막해서 여쭙습니다. (비전공자라, 관련해서 해본건 없고,, 매트랩으로 프로젝트를 좀 해봤었고, 아두이노나 라즈베리파이 사용한 프로젝트 할 때 복붙해서 사용해본 것이 다입니다,,)
생각하고 있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국비 교육 프로그램
cs231n 수업 - 수업 듣고, assignment 코드가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 보면서, 전체적인 흐름 이해.
(처음부터 코드를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이 안 들어서 assignment는 다른 사람들 자료를 보면서 공부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각각의 문제점
국비 교육 프로그램 - 도움이 안된다는 소리가 많고, 오전에 시작해서 저녁때 쯤에 끝나서 현 상황에서는 시간 조율 필요하다는 점(100% 수강은 안되고, 출석률 80%는 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임)
cs231n 수업 - 혼자서 하면 끝까지 해나가지 못할까봐 걱정입니다. 스터디도 고민은 해보고 있는데, 스터디원을 모으는게 쉽지 않을 것 같아 걱정입니다.
공부해보신 선배님들께서 생각하시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지 여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