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한 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1차 면접 의사를 물어보시면서
프리랜서 경력은 인정을 못해줘서
회사 연봉 테이블을 기준으로 하면
희망 연봉을 맞추기 어렵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워라밸, 근무환경 등은 좋아서
연봉은 감안하고 면접 진행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정규직 입사시 프리랜서 경력을 인정해주지 않는
다는 말씀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근데 왜 프리랜서 경력을 인정해주지 않는지가 좀 궁금하네요
합당한 논리가 없다면
부당한게 아닌가하는 의문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