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IT자회사로 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레임워크 운영)
안녕하세요. 개발 경력은 만으로 4년 이상된 SI 개발자입니다.
5대 금융사 중 하나인 금융권 IT 자회사에 이직이 결정되었습니다.
이름이 알려진 회사고 다시 마주할 수 있을 기회가 없을 수도 있다는 생각과
연봉 상승률에 혹하여 이직을 확정 짓게 되었는데
평생 SI 개발 프로젝트만 진행하다가 처음으로 은행 운영 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운영도 업무 단을 맡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프레임워크 운영 직무를 하게 되었는데
사실 어떤 업무를 하게 될지 명확하게 감이 오지 않네요.
혹시 "은행 프레임워크 운영" 이라는 직무에 대해 아시는 내용이 있으면 도움을 구해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