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질문!!
안녕하세요 올해 국비를 끝내고 정처산기 실기 준비중인 25 남자 취준생입니다
제가 고향이 대구라 대구에서 일자리 구하고있는데
돈이 없고 방계약도 4개월 남아있어서 1년정도는 돈을 모으고 올라가야할것같은데 확실히 연봉이나 일자리를 빨리구할려면 서울이 낫나요?
천만원정도 모으고 올라가면 취준까지 버틸련지 잘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올해 국비를 끝내고 정처산기 실기 준비중인 25 남자 취준생입니다
제가 고향이 대구라 대구에서 일자리 구하고있는데
돈이 없고 방계약도 4개월 남아있어서 1년정도는 돈을 모으고 올라가야할것같은데 확실히 연봉이나 일자리를 빨리구할려면 서울이 낫나요?
천만원정도 모으고 올라가면 취준까지 버틸련지 잘모르겠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