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스터디 진행 방식 고민
이번에 학교에서 인원을 모아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라는 책으로 스터디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개발을 완전 잘하는 편은 아니고 관심이 있는 정도인데
이책을 어떤방식으로 진행을 해야 괜찮을까 고민입니다.
1주일에 1챕터씩 읽고 각자 돌아가면서 느낀점, 궁금한점, 정리 내용을 얘기하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으로
생각중인데 괜찮을까요?
이번에 학교에서 인원을 모아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라는 책으로 스터디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개발을 완전 잘하는 편은 아니고 관심이 있는 정도인데
이책을 어떤방식으로 진행을 해야 괜찮을까 고민입니다.
1주일에 1챕터씩 읽고 각자 돌아가면서 느낀점, 궁금한점, 정리 내용을 얘기하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으로
생각중인데 괜찮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