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에 대하여 질문해봅니다!
현재 블록체인쪽 연구개발 3년차입니다! :)
이번에 이직을 하게되면서 3년차 연봉 5500이 되었는데 이정도면 개발자 평균정도는 되는거겠죠?
개발자야 당연히 실력과 업무의 깊이 그리고 실력이 너무 다양해서 물어보는사람들 마다 다른걸 알지만
그래도 요즘 개발쪽 연봉이 다들 어떻게되는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블라인드는 너무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많더라구여 ㅠㅠ)
현재 블록체인쪽 연구개발 3년차입니다! :)
이번에 이직을 하게되면서 3년차 연봉 5500이 되었는데 이정도면 개발자 평균정도는 되는거겠죠?
개발자야 당연히 실력과 업무의 깊이 그리고 실력이 너무 다양해서 물어보는사람들 마다 다른걸 알지만
그래도 요즘 개발쪽 연봉이 다들 어떻게되는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블라인드는 너무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많더라구여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