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직장에 대한 마지막 고민..
지금까지 올린 고민에 대해 많은 선배 개발자 분들이 도움을 주신덕분에 제가 한결더 좋은 결정과 판단을 하는데 도움을 주신점
먼저 감사드리며.. 마지막 으로 한번더 세세한 사항을 가지고 고민을 하는 찰나에 혼자만의 생각으론 답이 나오지않아 글을 써봅니다.
현재 재직중 이며 회사는 재정적으로 많이 어려워져 당장 몇개월후 월급도 제대로 못줄 상황이 생겨 이직을 하게되었습니다.
2개의 회사중 고민중이며...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는 현재 자바, 스프링 위주로 사용중이며 1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php ,asp 주로 사용 업무 90% 유지보수 및 신규기능 개발, 기존 홈페이지 고도화 / IT가 메인이 아닌업체 입사시 저와 팀장
둘이 업무를 진행 합니다. 연봉 현재연봉 +400
솔루션업체 풀스텍 개발자 java 언어사용 신규 고객 맞춤용 솔루션 커스터마이징 및 개발,수정 과 유지보수 병행
입사시 개발자 5명이상 있으며 연봉은 현재연봉 -100~2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