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주 수입원을 물어봐도 될까요?
스타트업에 다니고 있는 신입입니다.
제가 여기서 지금 7개월을 근무하는데, 월급을 밀리는거 없이 잘 나옵니다.
그리고 인원도 점점 늘리려고 하는 움직임이 있구요.
그런데, 도무지 여기 회사의 수입원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만들고 있는 서비스도 지금 개발단계이고 거래처도 없습니다.
월급이 밀리지 않으니 어디선가 투자를 받았다거나 끌어오는게 있겠지 하고 넘어갔는데,
경영진의 방향성이나 요즘 업무의 방향성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서비스로 돈을 벌려는건지, 그냥 자아실현으로 이 서비스를 만들고 싶어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경영팀쪽에 오래다니신 분께 회사의 수입원을 알고싶은데 물어봐도 괜찮은걸까요?
개발자 포지션에서 선넘는 행동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