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면접을 여러 곳 앞둔 상황에서 합격통보를 받았습니다.
A(중소기업),B(대기업),C(대기업) 회사에 지원을 했고 가장 먼저 면접을 보고 채용 프로세스도 짧았던 A 기업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 나머지 B,C 는 모두 임원 면접을 앞두고 있는 상태이구요. 솔직히 연봉이나 복지면에서 비교가 되지 않아서... B,C 중 어느한 곳에 붙으면 B,C 를 가고 싶습니다.
미리 말씀을 드리는게 좋을 것 같지만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할지도 모르겠고 A 라는 기업에 출근하는 날짜와 B,C 의 합격통보 날짜가 거의 비슷해서 속단하기에도 이릅니다ㅠㅠ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머리가 복잡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