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리액트네이티브 스터디
저는 현재 회사에서 리액트네이티브(RN)로 앱서비스를 만들고 있는 풀스택개발자입니다.
날이갈수록 개인적으로 부족함을 많이 느껴, 공부를 더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혹시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 정기적으로 모여서, 같이 스터디 하실 분이 계신가요?
도각코도 좋고,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 연락주세요..!!
카톡주셔도 되고, 댓글 남겨주셔요~
카톡아이디 : johnloves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