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DevOps Engineer 커피챗 신청을 받습니다. (~9/27)
안녕하세요. 토스 DevOps Engineer 커피챗 신청을 받습니다. (~9/27)
이번 커피챗을 통해 DevOps Engineer로 업무하면서 서로의 고민과 경험을 이야기하며 더 큰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하고 있어요.토스 개발자 업무 경험을 개선하고 있는 DevOps팀이 궁금하다면 커피챗을 신청해 주세요! 꼭 확인해 주세요!
- 신청 기간: 9월 13일 (수) - 9월 27일 (수)
- 신청 방법: 해당 구글 설문 폼을 제출해 주시면, 내부적으로 검토를 통해 대상자 분에게는 별도의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 커피챗을 진행하시는 분께 별도의 서류 전형 없이, 바로 인터뷰 단계로 넘어가는 ‘서류 합격 티켓’을 드립니다.
커피챗 신청 바로가기
https://docs.google.com/.../1FAIpQLSds2GxL8uB.../viewform...
토스 DevOps팀 아티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