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리엑트 스터디(수정)
부산 리엑트 스터디(리엑트 네이티브가 아닌 리엑트로 변경)
안녕하세요 백엔드 개발자로 벌써 15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프론트 공부를 쪽 해보고자 하는데.. 혼자 하는것 보다는 함께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조금 더 잘 할 수 있지 않을 까 싶어서 글을 올려 봅니다.
인원은 4~5명정도 소규모로 하면 좋을듯 합니다.
주말 저녁 시간대에 가능하신분들 한번 모집해 봅니다.
공부할 방법은 한번 만나서 얘기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스터디 시간 : 매주 토요일 19:00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메일로 해당 내용을 작성해서 신청해주세요
이름 :
나이 :
경력 :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