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소프트웨어 기술자 노임단가 표를 보는데, 고급기준 인건비는 월기준 6,353,006 재경비가 6,988,307로 기술로 + 인건비보다 재경비가 더 비싸더라구요
뭔가 회사가 떼먹는돈인거 같아 기분이 나빠지는 하루였습니다.
근데 프리랜서도 제경비를 줘야하는게 맞나요?
소프트웨어 기술자 노임단가 표를 보는데, 고급기준 인건비는 월기준 6,353,006 재경비가 6,988,307로 기술로 + 인건비보다 재경비가 더 비싸더라구요
뭔가 회사가 떼먹는돈인거 같아 기분이 나빠지는 하루였습니다.
근데 프리랜서도 제경비를 줘야하는게 맞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