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이직 연봉협상 질문이요
이직할 회사랑 연봉협상 중인데 원천징수 기준으로 올리는게 맞을까요? 아님 원천징수 기준으로는 거의 차이 없는데 기본급 기준으로 올리는게 좋을까요?
다니던 회사는 성과급 있고, 매년 연봉협상하며, 대신 기본급은 안높은데요.
이직하려는 회사가 성과급 X, 지금 입사 시 24년도 12월말까지 연봉동결 이라네요. 대신 기본급을 20퍼 올려줬어요.
근데 원천징수 따져보면 현재회사랑 180차이라서... 이직할 회사에 좀 더 기본급을 올려달라고 말해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