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프리랜서 프로젝트 상황어떤가요?
아직 초급단가로 운영업무중인데
사실 1차에서 중급으로 넣어놓고 초급단가로 받긴하거든요.
그래서 중급으로 정당한 돈 받고 하려고 옮기려는데 요즘 상황이 어떤지 모르겠네요
이번달부터 만 6년인데 잘구해질지 모르겠네요
아직 초급단가로 운영업무중인데
사실 1차에서 중급으로 넣어놓고 초급단가로 받긴하거든요.
그래서 중급으로 정당한 돈 받고 하려고 옮기려는데 요즘 상황이 어떤지 모르겠네요
이번달부터 만 6년인데 잘구해질지 모르겠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