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고급단가 500백 생각해 봅니다.
예산 삭감으로 국가에서 it에 투자 않하고 유지만할거 같은대
민간업체로 흘러나와서 시장 포화돼서 올해도 고급이 600으로 중급으로 가는대
내년은 더 심하지 않을까요?
예산 삭감으로 국가에서 it에 투자 않하고 유지만할거 같은대
민간업체로 흘러나와서 시장 포화돼서 올해도 고급이 600으로 중급으로 가는대
내년은 더 심하지 않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