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 경력기재시 짧은 경력 기재를 해야할까요?
3년 경력(2.n달) 을 가진 개발자입니다.
1년 공백기 가진 후에 현 회사로 이직 하였고(3개월 차), 쿼리 정도는 쳤으나 그외 직접적으로 개발을 하는 업무가 아니라서 퇴사를 하려 합니다. 개발이 너무 하고싶습니다. 혼자 개발공부를 하며 참아보자 했으나 채워지지 않더라구요.
환승이직을 고려했지만 너무나도 시간낭비같아 퇴사하고 하반기 준비하려고 합니다.
현 회사는 입사 둘째날부터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펜딩 이슈들과 여러가지 개선 및 기타등등 중요한 업무를 하였고, 어찌됐던 3개월간 논게 아닌 현업과 같이 일을 하였습니다.
3개월 경력을 적어야 한다 생각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 적으면 공백기가 1년 3개월이 됨.
연봉이 1000이상 올랐음.
첫 회사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다양한 업무시스템 경험 (ERP, H-R, 그룹웨어, MES, PLM 등...)
SAP 프로젝트를 진행함.
적으면 안된다면 역시 회사에 오래 다니지 못한 사람으로 인식이 될까 걱정이긴 합니다만 장점이 단점을 가린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개발자 선배님들이 보시기엔 3개월 경력, 적어도 된다 보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