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합격했는데 물경력이 될까 무서워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방 4년대졸 정처기 보유중이며 이번에 모 기업에 최종 합격 후 아직 입사 전인 취준생입니다.
40명 규모의 중소기업이며, 셋탑박스를 만들고 납품하는 회사입니다. 성남쪽에 위치해있고 연봉은 식대 미포함 3200입니다.
제 고민은 프론트엔드 직무에 최종합격하였지만 여태 프론트엔드쪽을 외주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합격했는데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저밖에없습니다..
요즘 취업이 어렵다지만 괜히 사수없이 입사했다가 물경력이 되거나 방을 구하고 수습때 잘릴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뭔가 고민되네요.. 선배님들이 보시기에는 사수없이 신입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