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LAP 업무에 대해서
신입 개발자로써 한 SI/SW 회사에 면접 보고 붙게 되었는데
주된 업무가 BI/OLAP 와 관련된 업무를 하게 될 거라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설명을 들었을 때 까지만 해도 데이터 시각화 자료에 관한 개발을 하는 것으로 생각했었는데
입사 후 주된 업무가 BI/OLAP 와 관련된 SW업무로 파견을 나갈거라는 얘길 해주셨는데
정확히 어떤 업무가 될지 그리고 BI/OLAP 쪽 일이라는 것이 찾아봤지만 정확히 개발과 과련된 일을 하는 건지 감이 잡히질 않아... 혹시 BI/OLAP 쪽 일을 경험해보신 경력자분 혹은
어떤 업무인지 아시는 선배님들을 통해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