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후 회사 선택의 기로에서
요즘 취업시장이 많이 힘들다고 해서 고졸 비전공자로써 뭔가 이러쿵저러쿵 최대한 재지않고
취업을 하려 합니다. 1년차 경력을 가지고 이직하려 하는데 2곳중 어떤곳이 좀더 나을지 고민이들
어 이렇게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20분거리 파견이 거의없는 SI업체 팀별로 움직이며 일한다 합니다.
팀장및 다수 팀원 이 현재 일중이며 연봉 2600~2700
집에서 1시간거리 간간히 주말근무,야근,파견 SI업체 연봉 3200에 중식보장
팀장님이 퇴사하셔서 5년차가 팀장 팀원 신입2 중간3년차 1명 4명이 팀으로
같이 진행.
둘중 하나 골라가려 하는데.. 고민되네요 ㅎ 어떤게 더 좋은 선택일지 궁금합니다. 선배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