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연봉 협상이 흔한 건가요?
안녕하세요 신입 개발자입니다.
제가 지금 다니는 직장이 첫 직장인데
입사할 때 직급에 따른 연봉 테이블이 있다고 들었거든요
근데 okky 보면 연봉 협상을 했다는 분들 이야기가 종종 올라오던데
보통 연봉 협상을 하는 회사가 더 많은가요? 저희 회사가 특이한 케이스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신입 개발자입니다.
제가 지금 다니는 직장이 첫 직장인데
입사할 때 직급에 따른 연봉 테이블이 있다고 들었거든요
근데 okky 보면 연봉 협상을 했다는 분들 이야기가 종종 올라오던데
보통 연봉 협상을 하는 회사가 더 많은가요? 저희 회사가 특이한 케이스인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