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단가 질문
대학 : 4년제 졸업
경력 : 7년차(만 6년 8개월)
등급 : 중급
기사 : 자격증 보유
지역 : 서울
분야 : 금융/비금융 상관없음
프리랜서로 나온지 2개월 밖에 되지 않아 단가를 어떻게 잡아야할지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금융 SM 프로젝트로 500 초~중반 제의가 와서 너무 작은가 싶은데 또 어떤 분들은 요즘엔 그것도 많은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이게 요즘 적정한 금액이 맞나요?
또한 비금융 SI는 어느정도로 기준을 잡아야할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