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일을 하는지 준비를 좀 하고 싶어요
이번에 중견기업 전산팀에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봉은 4천중반 정도?
인턴했던 업체들이 아무래도 직접 개발을 하는 업체였기에 전산팀에 빠르게 적응하려면 뭘 준비 해가야할까 생각 중입니다.
전산팀에서 근무 중이신 선배님이 있으시면 이것저것 물어보고 싶습니다
이번에 중견기업 전산팀에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봉은 4천중반 정도?
인턴했던 업체들이 아무래도 직접 개발을 하는 업체였기에 전산팀에 빠르게 적응하려면 뭘 준비 해가야할까 생각 중입니다.
전산팀에서 근무 중이신 선배님이 있으시면 이것저것 물어보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