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 코딩테스트(JAVA) 스터디 하실분 계실까요?
목표 : 프로그래머스 2단계 모두 먼저 풀고 3단계로 넘어가기 입니다.
인원 : 3~4명
남녀노소, 개발 연차 모두 상관하지 않습니다.
일주일에 2회 진행됩니다.
각 회당 선정된 2개의 문제를 각자 풀고 문제 해설 + 소스를 블로그나 깃허브에 작성하고 카톡방에 공유합니다.
(일주일에 4개 풀기)
온라인으로만 진행하지만, 혹시 오프라인 모임 수요가 있을 수 있어 서울 노원으로 한정했습니다.
불참에 대한 패널티는 딱히 없지만, 중도하차없이 꾸준히 하실분만 모십니다. 불참이 잦을 경우 남은 팀원 의논하에 하차로 간주합니다..
https://open.kakao.com/o/sT1XepFf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