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관련 질문이요
현재 취준생이며 여러 곳 지원하다가 중소 SI 업체 2차 면접까지 보고 합격 통보를 받았는데, 너무 정신이 없어서 면접 때 물어보지 못한것도 많고, si에 대해서 아는 것도 많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해당 업체는 공공기관이나 대기업을 협력체로 두고 있으며(GIS 기반), 파견 시 팀 단위로 움직이고 적어도 혼자 보내지는 않는다고 했습니다.
지원 당시 제목에 '(본사)'라고 써 있었는데, SI도 파견은 길게 나가지 않고 본사에서 일하는 경우가 있나요?
최합 결과를 전화 통화를 통해서 들었는데, 출퇴근 문제(왕복 3시간 20분 정도)때문에 조금만 생각하고 다시 연락 드린다고 했는데, 다음에 연락 드릴 때 연봉 관련해서 질문하는게 실례가 되는 건 아니겠죠?
수습 3개월 있다고 했는데, 똥 싸지 않고, 배우는 자세로 사수분들 깍듯하게 대하면 수습기간 끝나고 짤리는 문제는 없겠죠?(자취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