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 작아서 현타온 신입개발자
연봉이 2400따리인데
돈이 오히려 -가 나서 고민이네요
개발은 아닌데 운영경험이 2년반있는데
지금 개발은 6개월정도 했고
sm에 투입 될 수 있을까요
지방이라 또;;
경력찰때까지 기다리기엔 좀 지치고 돈때문에 할 맛도 안나네요
아.. sm이긴했는데 개발을 거의 안했었습니다.. (그냥 안했다고 보는게 맞을 듯)그래서 신입으로 중소기업에 취업했습니다..
오늘 현타가 좀 씨게와서 ..
연봉이 2400따리인데
돈이 오히려 -가 나서 고민이네요
개발은 아닌데 운영경험이 2년반있는데
지금 개발은 6개월정도 했고
sm에 투입 될 수 있을까요
지방이라 또;;
경력찰때까지 기다리기엔 좀 지치고 돈때문에 할 맛도 안나네요
아.. sm이긴했는데 개발을 거의 안했었습니다.. (그냥 안했다고 보는게 맞을 듯)그래서 신입으로 중소기업에 취업했습니다..
오늘 현타가 좀 씨게와서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