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스터디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혼자 공부하기 힘들거나 집에서는 잘 안하는 편이라 스터디를 구하게 되었어요!
같이 취준 열심히 하실 분을 원합니다!
프론트나 백엔드 상관없지만 저는 백엔드입니다!
안양, 사당 지역에서 오프로 할 생각입니다.
가능하신 분만 연락주세요!!
스터디 주제 : 취업할 때까지 스터디!
스터디 목표 : 취업!
예상 스터디 일정(횟수) : 모이면 협의할 예정이에요.
예상 모집인원 : 최대 4명
스터디 소개와 개설 이유 :
집에서는 잘 못하는 성격이라 개설하게 되었어요.
같이 공부하면서 취업 준비를 하고자합니다!
취업에 필요한 역량과 기술 스택을 공부하면서 이력서와 포폴을 만들고
면접 질문들도 모아서 공유하면 어떨까 해요!
스터디 관련 주의사항 :
의욕이 없거나 진행이 더디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1명이라도 오시면 바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