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게 현명한 선택일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집근처 지방 공공 si 2650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
취업을 준비한 기간도 꽤 길고 이전에 안좋은 상황을 겪어 처우가 조금 부족하더라고 기회라 생각하고 일단 입사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주말간 여행을 갔다오고 금일 메일을 확인해보니
서울 중견기업 소프트웨우 개발,유지보수(더존ERP , SAP, RPA, MIS)에 서류합격이 됐더라구요.
입사를하게되면 면접기회는 날라가는데 어떤 선택이 현명할까요.
